HOME > 커뮤니티>Q&A
제     목 국산프로그램이라 구매했는데 정말 무책임합니다. (삭제금지)
작 성 자 하태종
첨부파일
나는 2017년 1월 유선과 이메일을 통해 스칼러스 에이드를 구입 후 내 MS 서피스 프로4와 충돌이 되는 것 같아 스칼러스 에이드에 오류 정정을 요청했으나 진행중이라는 답변 후 단 한통의 이메일이나 전화를 받은 적이 없다.
그래서 MS 사를 상대로 원인을 찾아달라고 했더니 특정 소프트웨어 문제는 해결할 수 없다는 메시지와 함게 혹시 하드웨어적인 문제일 수도 있으니 컴터 교체 서비스를 받아 보라고 해서 고민하다가 서비스를 신청받았다.
근데 똑 같은 문제가 발생하였다.
스칼라스 노트를 실행후 정확하기 10분이 되면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와 함께 종료되는 현상이었다. 그리고 엎친데 덮친격으로 연구실, 집, 노트북 컴터에다 구입한 프로그램을 설치하였기 때문에 노트북을 교체하고 나서 다시 등록을 하니 라이센스 초과되었다고 등록이 안되었다.
홈페이지 게시판에 나와 있는 조치사항대로
전화를 무려 4번이나 했는데 벨소리만 들리고 전화는 받지 않았다.
이메일을 보냈는데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주소는 없는 주소라고 나오고
구입할 때 나한테 라이센스키를 보내준 사람은 4일 지난 이 점에도 단 한통의 답도 없다.
이정도면 사기꾼 수준이다.


경고한다. 스칼러스 에이드 아저씨
내 메일에 답을 보내시라.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겠다.
생각보다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인지하기를 바란다.
꼬릿말을 입력해 주세요
꼬릿말
이름: 비밀번호:
24   국산프로그램이라 구매했는데 정말...... 하태종 2017.03.24 1220
이전 엑셀 질문
다음